임 실은 뱃사공 - 조미미
1.임을 싣고 가는 배냐 정을 싣고 가는 배냐
한양 가신 우리 도령 언제나 오시나요
뱃사공아 말 좀 하오 소식이 없구려 음~
에헤야 데헤야 에헤야 데헤야
님 실은 뱃사공아 소식을 전해다오
2.정을 싣고 가는 배냐 정을 두고 가는 배냐
편지 한 장 전해주오 언제나 오시나요
칠성님께 비나이다 손모아 비나이다 음~
에헤야 데헤야 에헤야 데헤야
님 실은 뱃사공아 소식을 전해다오
'가요 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조미미 - 당신의 이름 (0) | 2018.09.11 |
|---|---|
| 조미미 - 서울 나그네 (0) | 2018.09.11 |
| 울지마라 가야금아/조미미 (0) | 2018.09.11 |
| 사랑과 추억 / 조미미 (0) | 2018.09.11 |
| 여인의 연가 - 조미미 (1970) (0) | 2018.09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