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상(가요·팝·음악)

꽃나비 사랑 / 이상번

방살미 2018. 10. 23. 20:42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

 꽃나비 사랑 
이상번 | 이호섭 임수민의 희망가요 
 
*(난나 나나나, 난나 나나나)
(내 사랑 꽃나비 사랑)
꽃나비가 되어 날아 가고파 
그대 품에 안기고 싶어 
살랑살랑 대며 외면한 당신 내 품에 돌아와 줘요 
산이 높아 내게 못 오시나 
길이 멀어 못 오나 
야이 야이 야 나는 알아요 당신의 그 마음을 
꽃나비가 되어서 날아와 줘요 
내 사랑 꽃나비 사랑 *
꽃나비가 되어 날아 가고파 
그대 품에 안기고 싶어 
산들산들 부는 바람에 실어 내 사랑 전해 주고파 
강이 깊어 내게 못 오시나 
길이 멀어 못 오나 
*야이 야이 야 나는 알아요 
당신의 그 마음을 
꽃나비가 되어서 날아와 줘요 
*내 사랑 꽃나비 사랑 * 





 

   

   

 

꽃나비 사랑 - 이상번
 
꽃나비가 되어 날아가고파 그대품에 안기고싶어
살랑살랑대며 외면한 당신 내 품에 돌아와줘요
산이 높아 내게 못오시나 길이 멀어 못오나
야이 야이 야 나는 알아요 당신의 그 마음을
꽃나비가되어서 날아와줘요 내사랑 꽃나비사랑
 
꽃나비가 되어 날아가고파 그대품에 안기고싶어
산들산들부는 바람에 실어 내사랑 전해주고파
강이깊어 내게 못오시나 길이 멀어못오나
야이 야이 야 나는 알아요 당신의 그마음을
꽃나비가 되어서 날아와줘요 내사랑 꽃나비사랑
 
꽃나비가 되어 날아가고파 그때품에 안기고싶어
살랑살랑대며 외면한 당신  내품에 돌아와줘요
산이 높아 내게 못오시나 길이 멀어못오나
야이 야이 야 나는 알아요 당신의 그 마음을
꽃나비가 되어서 날아와줘요 내사랑 꽃나비 사랑
야이 야이 야 나는 알아요 당신의 그 마음을
꽃나비가 되어서 날아와줘요 내 사랑 꽃나비 사랑
내 사랑 꽃나비 사랑


'영상(가요·팝·음악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뻥쟁이 / 송연경  (0) 2018.10.23
비타민 / 송연경  (0) 2018.10.23
현철/인동초를 아시나요   (0) 2018.10.23
낙엽따라 가버린 사랑 / 최진희  (0) 2018.10.23
지난 시절의 연가 / 김연숙  (0) 2018.10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