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손이 날개라면 - 조미미. 71
가네 가네 울고 가네 삼포 연락선 안 간다고 맹서하던 내 님을 싣고 이 손이 날개라면 이 손이 날개라면 물새처럼 훨훨 날아 파도같이 가련만은 아아아 흔들어도 흔들어도 눈물만 나네 울며 울며 떠나가네 삼포 연락선 가는 님도 서러워라 나도 서러워 이 손이 날개라면 이 손이 날개라면 저 갈매기 벗을 삼아 님을 따라 가련만은 아아아 흔들어도 흔들어도 날을 수 없네
'가요 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조미미 - 연화궁 (0) | 2018.09.11 |
|---|---|
| 조미미 - 보내놓고 울었오 (0) | 2018.09.11 |
| 조미미 - 아주까리 등불 (0) | 2018.09.11 |
| 조미미 - 비 내리는 경부선 (0) | 2018.09.11 |
| 조미미 - 물방아 도는 내력 (0) | 2018.09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