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느 소녀의 사랑이야기 - 민해경
그대를 만날 때면 이렇게 포근한데
이룰 수 없는 사랑을 사랑을 어쩌면 좋아요
미소를 띄어봐도 마음은 슬퍼져요
사랑에 빠진 나를 나를 건질 수 없나요
내 인생의 반은 그대에게 있어요
그 나머지도 나의 것은 아니죠
그대를 그대를 그리워하며 살아야 하니까
이 마음 다 바쳐서 좋아한 사람인데
이룰 수 없는 사랑을 사랑을 어쩌면 좋아요
'가요 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예민 _ 어느 산골소년의 사랑이야기 (0) | 2018.07.03 |
|---|---|
| 어느 산골소년의 사랑이야기/노래 김치경 (0) | 2018.07.03 |
| 어느 산골소년의 사랑이야기 - 예민 (0) | 2018.07.02 |
| 살다보면 / 권진원 (0) | 2018.07.02 |
|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-이문세 (0) | 2018.07.02 |